롯데마트에서 아이패드 미니 11월 8일에 샀는데
아직도 안보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당업체가 발리안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새기들아
발리안트 홈에 문의글남기니 광삭됨
이미..
그 발리안트가 그 발리안트?
ㅇㅇ 맞음
댓글 (4)
이미..
그 발리안트가 그 발리안트?
ㅇㅇ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