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람꺼 탔는데 난 50분대가 아닌 7분이라 걍 맘놓고 어제 딴데신청했는데
오늘아침 공지로 55분59초이후론 답x라길래 ㅇㅋ그럴줄알았어 하고 취소
오후공지로 다해드림
개냔들 하하파 하 하하
원래도34말고 52쓰려고햇는데 72는 솔직히 거품인거같다52랑 할인차이도 2000원밖에안나니 세달동안 5마넌 더내야댐
해지는6개월 하하
자유게시판
옵지때매 뽐 하루봤더니 뽐거지 다됬다
event 2013-01-03 21:32:07visibility 조회 118
댓글 (2)
베갈삼15.9쓰는 나랑 다람이
3...... 갤3쓰는 그분도있다 힘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