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람꺼 탔는데 난 50분대가 아닌 7분이라 걍 맘놓고 어제 딴데신청했는데

오늘아침 공지로 55분59초이후론 답x라길래 ㅇㅋ그럴줄알았어 하고 취소


오후공지로 다해드림

개냔들 하하파 하 하하


원래도34말고 52쓰려고햇는데 72는 솔직히 거품인거같다52랑 할인차이도 2000원밖에안나니 세달동안 5마넌 더내야댐

해지는6개월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