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출퇴근은 대중교통이 편하지만 차를 사고싶은 eu

2013-01-04 08:59:55 조회 131
fas1.png

이런거 보면 시발인데 진짜


그래도 출퇴근때 자가운전하면 막히고 피곤하긴 해도


존나 시간은 확실히 덜 걸릴거같기도 해


하지만 차살돈은 커녕 유지비도 없다

첨부 이미지

fas1.png
연달
Signature
서명하면 결제되는건가여? 그럼 안할래요

댓글 (2)

2013-01-04
편하고 좆같은게 대중교통임
2013-01-04
편하고 편한건 자가용이고
제목
이 주소 왜 죽음?
이 주소 왜 죽음?
··
아시발 술이 안깬다 (2)
아시발 술이 안깬다 (2)
··
대중교통타다가
대중교통타다가
··
아구 죽겠다 썅 (1)
아구 죽겠다 썅 (1)
··
출퇴근은 대중교통이 편하지만 차를 사고싶은 eu출퇴근은 대중교통이 편하지만 차를 사고싶은 eu (2)
출퇴근은 대중교통이 편하지만 차를 사고싶은 eu출퇴근은 대중교통이 편하지만 차를 사고싶은 eu (2)
··
왼쪽 팔이 잘 안올라가서 곰곰히 생각해보니 (4)
왼쪽 팔이 잘 안올라가서 곰곰히 생각해보니 (4)
··
조운 아침이다. (2)
조운 아침이다. (2)
··
야 근데 거성 어떻게됐냐? (1)
야 근데 거성 어떻게됐냐? (1)
··
왜 날 스무살로 보느냐 (2)
왜 날 스무살로 보느냐 (2)
··
나 군필이다. (2)
나 군필이다. (2)
··
친구 연애상담(이라 쓰고 상황보고라고 읽는다.)들어주다가 문득 생각났는데친구 연애상담(이라 쓰고 상황보고라고 읽는다.)들어주다가 문득 생각났는데 (1)
친구 연애상담(이라 쓰고 상황보고라고 읽는다.)들어주다가 문득 생각났는데친구 연애상담(이라 쓰고 상황보고라고 읽는다.)들어주다가 문득 생각났는데 (1)
··
휴업 갤치디 할원 500원 34요금제 3월 1일까지 6개월 유지 (4)
휴업 갤치디 할원 500원 34요금제 3월 1일까지 6개월 유지 (4)
··
시발 오늘 퇴근하고 집에 오는 버스에서 (1)
시발 오늘 퇴근하고 집에 오는 버스에서 (1)
··
오늘의 오늘의오리넷후기 (1)
오늘의 오늘의오리넷후기 (1)
··
14k 금값도 무시 못하겠구나 (2)
14k 금값도 무시 못하겠구나 (2)
··
아만다 사이프리드 작네아만다 사이프리드 작네 (4)
아만다 사이프리드 작네아만다 사이프리드 작네 (4)
··
홈플러스 이어폰 폼팁 3M 귀마개 같은 재질인줄 알고 샀는데
홈플러스 이어폰 폼팁 3M 귀마개 같은 재질인줄 알고 샀는데
··
카카오톡 게임들은 (3)
카카오톡 게임들은 (3)
··
워쇼스키남매가 한국배우를 주연으로 내세운 영화는 (3)
워쇼스키남매가 한국배우를 주연으로 내세운 영화는 (3)
··
무릎팍 존나 쩌네 (2)
무릎팍 존나 쩌네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