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나저나 내계륵 잘 있을까?

2013-01-04 15:26:53 조회 127
804193170a6c214dec518fce71285b98.JPG

어제 미리 병가를 내서 회사를 안나갔는데


생각해보니 계륵이도 안들고 왔을 뿐더러 바디도 회사에 잇네 니미

첨부 이미지

804193170a6c214dec518fce71285b98.JPG
ㅋ로스
Signature
로스로스해

댓글 (5)

2013-01-04

너 달구랑 무슨관계임?

2013-01-04

사귀는데 왜?

2013-01-04

뭐임마?!

2013-01-04
내연남임
2013-01-04

근데 갑자기 달구 보고 싶다

제목
나의 옵지가 (3)
나의 옵지가 (3)
··
현지랑 복남이랑 (2)
현지랑 복남이랑 (2)
··
보빨승있냐? (7)
보빨승있냐? (7)
··
김복남이가 (3)
김복남이가 (3)
··
아 노로바이러스 걸림 (2)
아 노로바이러스 걸림 (2)
··
ㅋㅋㅋㅋㅋㅋㅋ옛날생각난닼ㅋㅋㅋㅋ (9)
ㅋㅋㅋㅋㅋㅋㅋ옛날생각난닼ㅋㅋㅋㅋ (9)
··
그나저나 내계륵 잘 있을까?그나저나 내계륵 잘 있을까? (5)
그나저나 내계륵 잘 있을까?그나저나 내계륵 잘 있을까? (5)
··
목말라서 자다 콜라 대자를 반통을 들이켰더니 (4)
목말라서 자다 콜라 대자를 반통을 들이켰더니 (4)
··
으아 힘들다 회사 내부 구조 싹 뜯어고침 (1)
으아 힘들다 회사 내부 구조 싹 뜯어고침 (1)
··
아맞다그거뭐지 (1)
아맞다그거뭐지 (1)
··
술병난줄 알았는데 시발
술병난줄 알았는데 시발
··
··
땅_땅 삼촌 있슴미까 (4)
땅_땅 삼촌 있슴미까 (4)
··
아나 그냥 옵이이 살껄그랬네 (1)
아나 그냥 옵이이 살껄그랬네 (1)
··
여기가 그 유명한 병신집합소 인가요? (2)
여기가 그 유명한 병신집합소 인가요? (2)
··
.....택시비겁나올랏네 (1)
.....택시비겁나올랏네 (1)
··
땅_땅 아자씨 읶습미까 (1)
땅_땅 아자씨 읶습미까 (1)
··
어수선하다 (1)
어수선하다 (1)
··
그건 그렇고 정챆 오늘까지만이랭 (1)
그건 그렇고 정챆 오늘까지만이랭 (1)
··
오ㅃ쀼2 12.9 읶네 (4)
오ㅃ쀼2 12.9 읶네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