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술깨는덴 라면이 짱
ㅇㅇ 난 계란도 하나 반숙으로 넣어 먹는다
컵라면에 계란 넣어도 익음?
아니 계란은 끓여먹을때만
계란 넣긴 넣는데 안 풀고 그냥 뒀다가 먹음
풀면 국물이 일단 부드러워지고 면발에 달라붙은거 싫음
그렇지 라면에 계란은 그렇게 먹어야 함
파는 넣으면 국물 싱거워져서 별로고 청량고추는 마시찌
옛날에 엄마가 라면 끓여주면 꼭 파 넣어서 싫었는데
파 넣으면 달달하지 않음?
ㅇㅇ 라면 고유의 맛이 안나서 싫음
댓글 (10)
ㅇㅇ 난 계란도 하나 반숙으로 넣어 먹는다
컵라면에 계란 넣어도 익음?
아니 계란은 끓여먹을때만
계란 넣긴 넣는데 안 풀고 그냥 뒀다가 먹음
풀면 국물이 일단 부드러워지고 면발에 달라붙은거 싫음
그렇지 라면에 계란은 그렇게 먹어야 함
고추는
파는 넣으면 국물 싱거워져서 별로고 청량고추는 마시찌
옛날에 엄마가 라면 끓여주면 꼭 파 넣어서 싫었는데
파 넣으면 달달하지 않음?
ㅇㅇ 라면 고유의 맛이 안나서 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