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이이 osp 써볼라고 해봤는데
병신같다 시발
몰래 직장에서나 할때나 좋을듯
근데 난 필요없는듯
우선 osp가 무엇인지 설명해주는게 예의 아니냐?
아 씹덕하면서 osp가 무엇인지도 모르는게 결례인가...
댓글 (5)
우선 osp가 무엇인지 설명해주는게 예의 아니냐?
아 씹덕하면서 osp가 무엇인지도 모르는게 결례인가...
내가 20%병시니면 도개비는 75% 병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