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씨발 죽으면 죽었지
애들사진까지 떡 하니 걸어놓고 엄마아빠삼촌 다 자살 시발 니네 좆됨ㅋㅋ 이렇게 기사쓰는건 뭐임
진짜 이런 씨발새끼들 다 찢어버리고 싶다
존나 애들때는 인터넷이고 뭐고 모를텐데 지금은 시발 네이버에서 기사 다 볼 수 있을텐데 진짜 씨발 개새끼들인듯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ent&arcid=0006777508&cp=nv
이런 개새끼들 머릿속이 좆물로 가득찼나 진짜 씨빨
와 진짜 씹새끼당....
씨발새끼들이지.. 국민일보 저새끼들 기독교 신문일텐데..
내 친구중에 서울신문 기자가 하나 있는데..
정론지랑 그외 찌라시랑 구분하는 큰 기준중에 하나가
'클릭수로 인센티브 주는 신문사냐 아니냐' 라더라.
아마 국민일보도 클릭수로 인센티브 주는듯..
와 근데 진짜 이집안 자살이 많네...
한집안에 한명 나오기도 힘들텐데
댓글 (5)
존나 애들때는 인터넷이고 뭐고 모를텐데 지금은 시발 네이버에서 기사 다 볼 수 있을텐데 진짜 씨발 개새끼들인듯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ent&arcid=0006777508&cp=nv
이런 개새끼들 머릿속이 좆물로 가득찼나 진짜 씨빨
와 진짜 씹새끼당....
씨발새끼들이지.. 국민일보 저새끼들 기독교 신문일텐데..
내 친구중에 서울신문 기자가 하나 있는데..
정론지랑 그외 찌라시랑 구분하는 큰 기준중에 하나가
'클릭수로 인센티브 주는 신문사냐 아니냐' 라더라.
아마 국민일보도 클릭수로 인센티브 주는듯..
와 근데 진짜 이집안 자살이 많네...
한집안에 한명 나오기도 힘들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