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안사봐서 글들로 추측만 하는데
가격 비싼건 비싼값 함?
괜히 asrock 보다 기가 아수스 사는게 아닐텐데..
돈값함 ㅇㅇ
원래 좀 미드레인지 컴덕이였고 지금은 덕질 안하니까.. 뭐 덕질 후반에 로우엔드로 보드 이것저것 써봤는데 하이엔드는 사실 한번뿐이 안써봐서 잘모르겟지만 확실이 저가보드는 저가보드다 성능차야 그냥 쓸거면 사실 잘 모르지
덕질이 아니라 2년쭉 쓸거면 저가는 아니다 ㅇㅇ
댓글 (3)
좋은건 pcb도 두껍고 캐퍼시터 용량이높아서 전력공급이안정적으로되서 오버클럭이나 부품수명따위에도 유리할거고 칩셋도 좋은거달아놓을테니간 기본기도 훌륭하거 잡기능도많고 확장성도좋음
근데덕후질할거아니면돈값은못할듯
돈값함 ㅇㅇ
원래 좀 미드레인지 컴덕이였고 지금은 덕질 안하니까.. 뭐 덕질 후반에 로우엔드로 보드 이것저것 써봤는데 하이엔드는 사실 한번뿐이 안써봐서 잘모르겟지만 확실이 저가보드는 저가보드다 성능차야 그냥 쓸거면 사실 잘 모르지
덕질이 아니라 2년쭉 쓸거면 저가는 아니다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