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쓰ㅡ레기냄새남
그래서 말인데 우리집 음식물쓰레기 넣어서
그냥 바깥에 갖다버려주면 되지않을까
쓰레기봉투 묶음으로 사야되서 씨ㅣ발
일반쓰레기봉투는 있고
음식물쓰레기 봉투는 안사고 있었는데
ㅇㅇ 냄새 많이 나겠네;
존나 패 죽이고싶다
다리 되게 이쁘게 생겼던데
댓글 (2)
ㅇㅇ 냄새 많이 나겠네;
존나 패 죽이고싶다
다리 되게 이쁘게 생겼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