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유지 버튼 누르면
브라우저 쿠키 지우지 않거나 아이피 바뀌지 않는 이상 ,
튕기는 코딩을 한 적이 없는 것과 동시에 난 지금 5년째 안풀리고 있는데
알 수가 ㅇ벗음.
모바일에선 아이피 바뀌면 풀리긴 함
난 로그인 유지도 안 누름
댓글 (1)
난 로그인 유지도 안 누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