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유지 버튼 누르면


브라우저 쿠키 지우지 않거나 아이피 바뀌지 않는 이상 ,


튕기는 코딩을 한 적이 없는 것과 동시에 난 지금 5년째 안풀리고 있는데



알 수가 ㅇ벗음.



모바일에선 아이피 바뀌면 풀리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