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자유게시판
이제 생각해보니 편의점 급속충전
㉾
㉾㉾
event
2013-11-11 14:07:40
visibility
조회 298
폰이 지원안하면 급속충전안된.ㄴ거아님?
베갈삼이 급속충전되는게 폰에 뭐 설정해서그렇다는데
설정안한폰은. 급속충전이든 걍 충전이등 동?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7)
x
xp
2013-11-11
베터리만 빼서 충전하는데??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충전손님이ㅇ없을경우
2013-11-11
보통 30~1시간후에 오라고 하는데
2시간후쯤에 가면 90%는 충전되어 있음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
㉾㉾
2013-11-11
내말이 2번덕말임 정품충전기로충전하는거랑 급속충전이랑
별 차이가없게느꺼져가지고.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꽃
꽃미녀추모중™
2013-11-11
멍청하게 생각하지말고
충전기가어떻간에
필요한만큼만가져감
베갈삼은 2a를 받게끔 설계됨
됐지?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
㉾㉾
2013-11-11
ㅇㅇ.내말이 이말 그니깐 정품충전기랑 급속이랑 차이가없믄거아님? 설계된대로 받는거면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꽃
꽃미녀추모중™
2013-11-11
이왕이믄좋은거쓰는게좋지
애플충전기가비싸서그렇지
좋음 ㅇㅇ
엘지꺼도괜찮고
최고는 htc 충전기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
㉾㉾
2013-11-11
헐 시발 삼성께좋은줄알고 딴거 다 버렷는데.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무슨 idc가 이전을 하는데?
(1)
무슨 idc가 이전을 하는데?
(1)
연달
·
2013-11-11
·
조회 99
그분 송장번호 보내줄라그랬는데
(2)
그분 송장번호 보내줄라그랬는데
(2)
연달
·
2013-11-11
·
조회 129
입원햇는데. 완전 노잼. 재밋는어플추천좀
(2)
입원햇는데. 완전 노잼. 재밋는어플추천좀
(2)
㉾㉾
·
2013-11-11
·
조회 229
집에서 옷가지고 나옴
집에서 옷가지고 나옴
진범
·
2013-11-11
·
조회 59
답장왔어
(1)
답장왔어
(1)
꽃미녀추모중™
·
2013-11-11
·
조회 169
퇴근하고 싶당
퇴근하고 싶당
이순규입니다
·
2013-11-11
·
조회 74
패딩입어야겠다
패딩입어야겠다
꽃미녀추모중™
·
2013-11-11
·
조회 57
그분ㄴ님 저번에 위멬프 링크올린거
(4)
그분ㄴ님 저번에 위멬프 링크올린거
(4)
횽들나라고
·
2013-11-11
·
조회 247
존나 집갈ㄹ려면 오래걸린다
(2)
존나 집갈ㄹ려면 오래걸린다
(2)
㉾㉾
·
2013-11-11
·
조회 146
이제 생각해보니 편의점 급속충전
(7)
이제 생각해보니 편의점 급속충전
(7)
㉾㉾
·
2013-11-11
·
조회 299
확실히 로긴안풀리는듯
(3)
확실히 로긴안풀리는듯
(3)
꽃미녀추모중™
·
2013-11-11
·
조회 86
학교가는버스인데
학교가는버스인데
꽃미녀추모중™
·
2013-11-11
·
조회 62
그분님 이것도 야짤입니까?
(4)
그분님 이것도 야짤입니까?
(4)
횽들나라고
·
2013-11-11
·
조회 180
중고 5만원 안으로 삼
(9)
중고 5만원 안으로 삼
(9)
진범
·
2013-11-11
·
조회 154
제2의 예쁜이
제2의 예쁜이
횽들나라고
·
2013-11-11
·
조회 62
삼지로 토렌트앱 돌리는데 속도 씹망
삼지로 토렌트앱 돌리는데 속도 씹망
㉾㉾
·
2013-11-11
·
조회 181
십덕님들아 앱추천점여.
(1)
십덕님들아 앱추천점여.
(1)
㉾㉾
·
2013-11-11
·
조회 80
중고폰 존나 고민되네
중고폰 존나 고민되네
㉾㉾
·
2013-11-11
·
조회 73
중고폰파는사람없음?
(5)
중고폰파는사람없음?
(5)
진범
·
2013-11-11
·
조회 84
공포
(2)
공포
(2)
이순규입니다
·
2013-11-11
·
조회 94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331
332
333
334
335
336
337
338
339
34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7)
베터리만 빼서 충전하는데??
보통 30~1시간후에 오라고 하는데
2시간후쯤에 가면 90%는 충전되어 있음
별 차이가없게느꺼져가지고.
충전기가어떻간에
필요한만큼만가져감
베갈삼은 2a를 받게끔 설계됨
됐지?
애플충전기가비싸서그렇지
좋음 ㅇㅇ
엘지꺼도괜찮고
최고는 htc 충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