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매달 둘째 셋째주가 요금주간이야
전화가 개많이옴
그래서 좀 줄여보고자
스마트명세서쓰면 좋아요 라는 식의 추천글을 올리는 사람에게 소정의 선물을 주는게 있음
좀 힘있는 블로거라거나 사람 많은 커뮤니티에 글 올리는 권한 있는 사람들 누구 있냐고 물어봐서
아주 잠깐동안 십덕 생각이 났지만
차마 말을 할수가 없었어
ㅇㅇ.
매달 둘째 셋째주가 요금주간이야
전화가 개많이옴
그래서 좀 줄여보고자
스마트명세서쓰면 좋아요 라는 식의 추천글을 올리는 사람에게 소정의 선물을 주는게 있음
좀 힘있는 블로거라거나 사람 많은 커뮤니티에 글 올리는 권한 있는 사람들 누구 있냐고 물어봐서
아주 잠깐동안 십덕 생각이 났지만
차마 말을 할수가 없었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