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매달 둘째 셋째주가 요금주간이야


전화가 개많이옴


그래서 좀 줄여보고자


스마트명세서쓰면 좋아요 라는 식의 추천글을 올리는 사람에게 소정의 선물을 주는게 있음


좀 힘있는 블로거라거나 사람 많은 커뮤니티에 글 올리는 권한 있는 사람들 누구 있냐고 물어봐서


아주 잠깐동안 십덕 생각이 났지만


차마 말을 할수가 없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