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모델 YL 어떰(부제 : 테슬람 있음?)

2026-06-22 11:02:07 조회 5
736399_706684_1152.webp
첫째는 세단으로 어찌저찌 버텼는데

둘째나오면 SUV 가야할듯

집밥은 있는데 bms가 걱정임

첨부 이미지

736399_706684_1152.webp
횽들나라고
Signature
니들 이거 서명하면 한달에 한번씩 통장에서 천원씩 빠져나감. ㅇㅇ.그분 벤츠사는데 일조해라

댓글 (3)

2시간 전
fsd 없으면 애매하지 않음?
1시간 전
안풀어주려나...
27분 전
유튜브에서 FSD 보니까 쩔던데.. 늦어도 5년안엔 제조사 보증으로 풀릴거 같음. 난 그때 바꿀라고 함. 
제목
회원님들의 떨어진 십부심을 향상시켜 드리고자 문서 하나 공개합니다. (15)
회원님들의 떨어진 십부심을 향상시켜 드리고자 문서 하나 공개합니다. (15)
···
모델 YL 어떰(부제 : 테슬람 있음?)모델 YL 어떰(부제 : 테슬람 있음?) (3)
모델 YL 어떰(부제 : 테슬람 있음?)모델 YL 어떰(부제 : 테슬람 있음?) (3)
··
늬들 다 운전하냐? (3)
늬들 다 운전하냐? (3)
··
요즘에 자봉을 다니는데 (4)
요즘에 자봉을 다니는데 (4)
··
다크모드를 풀으니 보인다다크모드를 풀으니 보인다 (2)
다크모드를 풀으니 보인다다크모드를 풀으니 보인다 (2)
··
제먹 긍씨가 안보여제먹 긍씨가 안보여 (1)
제먹 긍씨가 안보여제먹 긍씨가 안보여 (1)
··
제목 안보여제목 안보여 (3)
제목 안보여제목 안보여 (3)
··
회사 월급 밀리면 (4)
회사 월급 밀리면 (4)
··
다이소 5천원짜리 헤드 반바지 입고 뛴 감상문 (4)
다이소 5천원짜리 헤드 반바지 입고 뛴 감상문 (4)
··
일용할 안주거리를 준비하고 감상문.jyp일용할 안주거리를 준비하고 감상문.jyp (2)
일용할 안주거리를 준비하고 감상문.jyp일용할 안주거리를 준비하고 감상문.jyp (2)
··
에디션모델 출시 연락받고 감상문.jyp (4)
에디션모델 출시 연락받고 감상문.jyp (4)
··
맛점해맛점해 (3)
맛점해맛점해 (3)
··
맛점 (2)
맛점 (2)
··
이번 시즌 목표는 (6)
이번 시즌 목표는 (6)
··
탈모약 의료보험 된다네... (1)
탈모약 의료보험 된다네... (1)
··
gpt를 해지하고 감상문 (3)
gpt를 해지하고 감상문 (3)
··
잘있어라 나먼저 갈게잘있어라 나먼저 갈게 (1)
잘있어라 나먼저 갈게잘있어라 나먼저 갈게 (1)
··
짬먹기 전에 밥을 먹고 가야하나..짬먹기 전에 밥을 먹고 가야하나.. (1)
짬먹기 전에 밥을 먹고 가야하나..짬먹기 전에 밥을 먹고 가야하나.. (1)
··
제육이라 못참음제육이라 못참음 (5)
제육이라 못참음제육이라 못참음 (5)
··
새이빨 나오게 하는 치아 재생 떡밥새이빨 나오게 하는 치아 재생 떡밥 (2)
새이빨 나오게 하는 치아 재생 떡밥새이빨 나오게 하는 치아 재생 떡밥 (2)
··
오늘의 짬밥오늘의 짬밥 (1)
오늘의 짬밥오늘의 짬밥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