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이폰 약정 가격이래

2010-06-08 09:16:37 조회 148
2010-06-08_04;13;24_musutalk.jpg

오호라

국내는?

첨부 이미지

2010-06-08_04;13;24_musutalk.jpg

댓글 (4)

여우2010-06-08
저게 2년약정 기본에 추가금이 99$라는거임 ㅇㅇ

현재 국내 가격이랑 비슷하다
2010-06-08

그럼 7월달에 출시될때 우리나라에선 왠지 더 비싸질려나 모르겠다
난 아이폰을 사용해보지 않아서

식객민우2010-06-08
노예ㅔ요금제 ㅂ붙이겎지?
2010-06-08
또 i요금제 붙이고 2년 노예박아야겄지?

제목
아이폰 약정 가격이래아이폰 약정 가격이래 (4)
아이폰 약정 가격이래아이폰 약정 가격이래 (4)
··
으으 망할 아이폰
으으 망할 아이폰
··
아이폰 4 요약내용아이폰 4 요약내용 (7)
아이폰 4 요약내용아이폰 4 요약내용 (7)
··
아이폰으로 hd촬영이 가능해지네 노키아 노린거임? (2)
아이폰으로 hd촬영이 가능해지네 노키아 노린거임? (2)
··
형 왔다 (2)
형 왔다 (2)
··
아이폰4 그래서 나온거야 아님 아직도 프레젠테이션중이야? (2)
아이폰4 그래서 나온거야 아님 아직도 프레젠테이션중이야? (2)
··
나 내일 군껒 ㅠ (7)
나 내일 군껒 ㅠ (7)
··
아침먹으러가야지 (1)
아침먹으러가야지 (1)
··
아 뒈질거 같다 (2)
아 뒈질거 같다 (2)
··
갤럭시스에 통메내장되있음?
갤럭시스에 통메내장되있음?
··
아이폰4 쩌네 (5)
아이폰4 쩌네 (5)
··
아침이니까 일어나세요 너네들 (2)
아침이니까 일어나세요 너네들 (2)
··
밥 먹어야겠다!
밥 먹어야겠다!
··
나 전화기 바꾸고싶다.
나 전화기 바꾸고싶다.
··
새벽 5시 (1)
새벽 5시 (1)
··
무서운 이야기는 밤에 봐야졍.
무서운 이야기는 밤에 봐야졍.
··
잘들 주무셩 ㅂㅇ (1)
잘들 주무셩 ㅂㅇ (1)
··
늬들 잡스 보냐?
늬들 잡스 보냐?
··
앜 ㅅㅂ 싸이트 닫힌건가?!
앜 ㅅㅂ 싸이트 닫힌건가?!
··
그림만도 오늘 다 못받겠네 ㅋ (4)
그림만도 오늘 다 못받겠네 ㅋ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