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노래 쩐다...

2010-06-08 14:01:56 조회 108
산은산이고.jpg
http://www.youtube.com/v/cy0RimUEiPs&hl=ko_KR&fs=1&"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 width="640" height="385"/>

 

 

 

전성기 박정현 화요비도 얘한텐 안되겠네....

 

 

 

 

나얼하고 박효신하고 같이 듀엣하면 디지게 멋질듯

첨부 이미지

산은산이고.jpg

댓글 (9)

xxl2010-06-08
고음병 걸린 소향아늬냐?
사싱2010-06-08
헐 얘도 고음병이냐?
2010-06-08
박정현이 대장아늬냐
사싱2010-06-08
박정현은 잘부르는데 장난질을 너무 많이 함
2010-06-08
멍... 미디어 재생 안됌 ㄴ이런;ㅣㅇ라ㅜㅋㅀ ㅠ_-
사싱2010-06-08
포맷 ㄱㄱ
2010-06-08
아니 막아논거임다 닥치고 일하라고
식객민우2010-06-08
?
그긔2010-06-08
난인정 몬한다 박정현이 쵝오
제목
아!!아!!
아!!아!!
··
여자사람 가수중에 지아 던가?여자사람 가수중에 지아 던가? (2)
여자사람 가수중에 지아 던가?여자사람 가수중에 지아 던가? (2)
··
악바타악바타 (2)
악바타악바타 (2)
··
클러치 제일 싼 곳이 알락읨? (1)
클러치 제일 싼 곳이 알락읨? (1)
··
노래 쩐다...노래 쩐다... (9)
노래 쩐다...노래 쩐다... (9)
··
늬들 아직도 칠용하냐?늬들 아직도 칠용하냐? (1)
늬들 아직도 칠용하냐?늬들 아직도 칠용하냐? (1)
··
돼지국밥을 먹었는데.돼지국밥을 먹었는데. (2)
돼지국밥을 먹었는데.돼지국밥을 먹었는데. (2)
··
민방위 옴 (2)
민방위 옴 (2)
··
얘가 아드리안 (6)
얘가 아드리안 (6)
··
갤럭시스 통메갤럭시스 통메 (1)
갤럭시스 통메갤럭시스 통메 (1)
··
다들 점심은 먹었니? (1)
다들 점심은 먹었니? (1)
··
홀홀 오늘 휴가복귀하면 증명사진 찍냐? (1)
홀홀 오늘 휴가복귀하면 증명사진 찍냐? (1)
··
니들 담배값 오른다 (2)
니들 담배값 오른다 (2)
··
너들 미수다 아드리안 아니? (1)
너들 미수다 아드리안 아니? (1)
··
작년 12월 부터 핸드폰이 너무너무 사고 싶었는데 (3)
작년 12월 부터 핸드폰이 너무너무 사고 싶었는데 (3)
··
아 시발 나도 미스트 작은거 들고 다니면서 얼굴에 뿌리고 싶다 (2)
아 시발 나도 미스트 작은거 들고 다니면서 얼굴에 뿌리고 싶다 (2)
··
오늘 SKT하나 풀렸는데..
오늘 SKT하나 풀렸는데..
··
요즘은 상쾌한 하루를 위해.. (1)
요즘은 상쾌한 하루를 위해.. (1)
··
집에와서.. (1)
집에와서.. (1)
··
점심먹고왓ㅋ음ㅋ (4)
점심먹고왓ㅋ음ㅋ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