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가드 말이 라이프가드지

 

 

그거 구조장비 있어야 진짜 라이프가드 되는거다

 

 

 

그냥 놀러갔다가 물에서 사고나면

 

 

라이프가드 혼자만 살수있는거다!!

 

 

구해줄거라는 기대도 하지마라

 

 

 

 

참고로 예전 리즈시절에 어떤 병신 한명 그나마 물살약하고 수위 낮은데 빠졌는데도

 

 

구하려다 나까지 디질뻔

 

 

 

암튼 그뒤로 아무도 안구해준다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