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원 아잉폰 갤럭시S X10

 

이거 4개중 하나골라서 쓸라구 하는데

 

디게 꼴릿하다 X10

 

아잉폰도 그렇고 갤럭시S랑 넥원은

 

그냥그렇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