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렙이 높아야 뉴비종자들을 까는데 어려움이 없음


설사 내가 늦게 들어왔다고 해도


내 덕력이 한 20레벨 되면


몇몇 씹덕들을 제외하고는 병신력싸움에서 이길수이뜸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