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가 그때 800원 > 1500까지 올랐던가 그렇지?
여긴 달러당 1900~2200 루피아 하던게 10000루피아 이상으로 상승했다
그당시 5천달러 월급받던 사람이면
한국돈으로 따져서 얼마를 이익봤겠냐?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