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박 오세훈 이런 시방새새끼들 욕하면 잡혀가겠냐


왜 개새끼를 개새끼라 부르지 못하고


십새끼를 십새끼라 부르지 못하는거냐


우린 홍길동이 아니자나


너네도 걍 대놓고 욕해


그리고..


























교도소에서 다시만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