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박 오세훈 이런 시방새새끼들 욕하면 잡혀가겠냐
왜 개새끼를 개새끼라 부르지 못하고
십새끼를 십새끼라 부르지 못하는거냐
우린 홍길동이 아니자나
너네도 걍 대놓고 욕해
그리고..
교도소에서 다시만나자
댓글 (2)
근데 난 외국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