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뭐냐는 아니고
남아공에 돈걸고서 첫골 넣을때까지 존나 조마조마 했는데
먹을 시점인거 같더라 ㅇㅇ
동점걸려다가 남아공 건거라서 별로 할말이 없음 ㅇㅇ
근데 나간 돈은 없다 ㅋㅋ
내일은 난 그리스에 걸고 싶었는데.....
어디다 걸어야 할까?
사실 뭐냐는 아니고
남아공에 돈걸고서 첫골 넣을때까지 존나 조마조마 했는데
먹을 시점인거 같더라 ㅇㅇ
동점걸려다가 남아공 건거라서 별로 할말이 없음 ㅇㅇ
근데 나간 돈은 없다 ㅋㅋ
내일은 난 그리스에 걸고 싶었는데.....
어디다 걸어야 할까?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