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뭐냐는 아니고


남아공에 돈걸고서 첫골 넣을때까지 존나 조마조마 했는데


먹을 시점인거 같더라 ㅇㅇ


동점걸려다가 남아공 건거라서 별로 할말이 없음 ㅇㅇ


근데 나간 돈은 없다 ㅋㅋ


내일은 난 그리스에 걸고 싶었는데.....


어디다 걸어야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