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시발 동이 보고있는데...

2010-06-12 18:02:49 조회 95
오늘시험내용.jpg

동이 수리검 맞아써...ㅠㅠ

 

 

우리 동이 어째? 흑흑

 

 

동이 죽으면 안됨 ㅠㅠ

첨부 이미지

오늘시험내용.jpg

댓글 (1)

홀홀2010-06-12
ㅇㅇ.
제목
서울불바다는 뭐냐 김태촌 피바다도 아니고 (1)
서울불바다는 뭐냐 김태촌 피바다도 아니고 (1)
··
아 시발 동이 보고있는데...아 시발 동이 보고있는데... (1)
아 시발 동이 보고있는데...아 시발 동이 보고있는데... (1)
··
어쩐지 좋은 일이 생길 것만 같은 저녁 (3)
어쩐지 좋은 일이 생길 것만 같은 저녁 (3)
··
약속파토나서 갈곳없이 집에서 카트 할 시싱이는 봅니다. (6)
약속파토나서 갈곳없이 집에서 카트 할 시싱이는 봅니다. (6)
··
아 시발...아 시발... (5)
아 시발...아 시발... (5)
··
시발... 애생키들 약속 파토냈어...ㅠㅠ시발... 애생키들 약속 파토냈어...ㅠㅠ (2)
시발... 애생키들 약속 파토냈어...ㅠㅠ시발... 애생키들 약속 파토냈어...ㅠㅠ (2)
··
무도볼거임
무도볼거임
··
잉여롭다, (2)
잉여롭다, (2)
··
엘지에서 파는 아이리버뮤직폰 아이리버eq겠지?
엘지에서 파는 아이리버뮤직폰 아이리버eq겠지?
··
ㅅ.....사이ㄷ.........ㅠㅅ.....사이ㄷ.........ㅠ (2)
ㅅ.....사이ㄷ.........ㅠㅅ.....사이ㄷ.........ㅠ (2)
··
비 너무 많이 오네... (3)
비 너무 많이 오네... (3)
··
우녕자 봐라.우녕자 봐라. (6)
우녕자 봐라.우녕자 봐라. (6)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3)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3)
··
내가 카트 스피드 초보에서 노는데.내가 카트 스피드 초보에서 노는데. (6)
내가 카트 스피드 초보에서 노는데.내가 카트 스피드 초보에서 노는데. (6)
··
핡 미얀 (1)
핡 미얀 (1)
··
늬들 나 뉴비라고 무시하나요 (5)
늬들 나 뉴비라고 무시하나요 (5)
··
여우상 다시 ㄳㄳ여우상 다시 ㄳㄳ
여우상 다시 ㄳㄳ여우상 다시 ㄳㄳ
··
··
백신을 바꿨어
백신을 바꿨어
··
비 오니까 선선해서 좋다 (1)
비 오니까 선선해서 좋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