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이는 맨유에서 수비하다 한국오면 메시됨 ㅋ
이청룡이랑 박주영은 킥이조금만 더 정교했으면하는아쉬움이있네
근데 둘다잘했음, 특히 박주영이 씨발 헤딩존나잘따더라 제공권 정 ㅋ 벅 ㅋ
김정우도 존나잘했고 영표는 클래스가남아있다는걸보여줌,
우와씨발씨발
근데 염기훈 혼자 소프트라이트받을려고 하다가 좀 ㅋ 망 ㅋ
지성이는 맨유에서 수비하다 한국오면 메시됨 ㅋ
이청룡이랑 박주영은 킥이조금만 더 정교했으면하는아쉬움이있네
근데 둘다잘했음, 특히 박주영이 씨발 헤딩존나잘따더라 제공권 정 ㅋ 벅 ㅋ
김정우도 존나잘했고 영표는 클래스가남아있다는걸보여줌,
우와씨발씨발
근데 염기훈 혼자 소프트라이트받을려고 하다가 좀 ㅋ 망 ㅋ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