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레지던트이블3를 봤어

2010-06-13 16:57:49 조회 138
사일런트힐.gif

 

게임을 안해봐서 영화랑 비교를 못하겠음

 

 

 

 

게임=>영화

 

 

 

이거중에 가장 완벽하다 생각하는건

 

 

 

사일런트 힐

 

 

 

쩐다

 

 

첨부 이미지

사일런트힐.gif

댓글 (3)

홀홀2010-06-13
ㅌㄹㅌ 줘봐.
사싱2010-06-13
어떤거
홀홀2010-06-13
사일런트 힐.
제목
홀홀홀홀 (1)
홀홀홀홀 (1)
··
한채아 이쁘네요.. (3)
한채아 이쁘네요.. (3)
··
영화 볼만한게 없넹...영화 볼만한게 없넹...
영화 볼만한게 없넹...영화 볼만한게 없넹...
··
레지던트이블3를 봤어레지던트이블3를 봤어 (3)
레지던트이블3를 봤어레지던트이블3를 봤어 (3)
··
일요일은 너무 너무 집밖에 나가기가 싫다 . (2)
일요일은 너무 너무 집밖에 나가기가 싫다 . (2)
··
잠깐 도서관 댕겨왔는데.. (3)
잠깐 도서관 댕겨왔는데.. (3)
··
아이유! (11)
아이유! (11)
··
김정우 영입을 위해 상무에 50억 오퍼 들어온다면.. (3)
김정우 영입을 위해 상무에 50억 오퍼 들어온다면.. (3)
··
배고프다 얘들아
배고프다 얘들아
··
에이씨발 좆같다
에이씨발 좆같다
··
와...와... (4)
와...와... (4)
··
시험기간이다 공부하자 (1)
시험기간이다 공부하자 (1)
··
세시부터 뭐 하냐? (1)
세시부터 뭐 하냐? (1)
··
뭐이렇게 온통 (1)
뭐이렇게 온통 (1)
··
세신줄 알고세신줄 알고 (1)
세신줄 알고세신줄 알고 (1)
··
난 퇴덕난 퇴덕 (2)
난 퇴덕난 퇴덕 (2)
··
점신에? (1)
점신에? (1)
··
허세신형 베렛나루없게생겼는데 (4)
허세신형 베렛나루없게생겼는데 (4)
··
나는 하자신 배렛나루 봄. (4)
나는 하자신 배렛나루 봄. (4)
··
너님들 점심 안 묵나여 (2)
너님들 점심 안 묵나여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