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완전 대박

2010-06-14 08:14:49 조회 184
112개.jpg

바이러스 112개나 침투했었어

 

 

어쩐지 컴터가 존내 병맛이었더라...

 

 

 

암튼 다시 백신지우고 컴터 돌려야지

첨부 이미지

112개.jpg

댓글 (1)

2010-06-14
너 백신 뭐 쓰냐
제목
'ㅅ' (4)
'ㅅ' (4)
··
아이리버에서 뮤직폰나온다길래 졸라 기대핶는데 (2)
아이리버에서 뮤직폰나온다길래 졸라 기대핶는데 (2)
··
오늘도 정덕 쩔구나 (2)
오늘도 정덕 쩔구나 (2)
··
그븅이 보아라 (1)
그븅이 보아라 (1)
··
아침으ㅡㅡㄹ 여는 입덕 (2)
아침으ㅡㅡㄹ 여는 입덕 (2)
··
도서관에서 에어컨을 안틀어줌..ㅠㅠ (2)
도서관에서 에어컨을 안틀어줌..ㅠㅠ (2)
··
아... 완전 대박아... 완전 대박 (1)
아... 완전 대박아... 완전 대박 (1)
··
일찍일어나는새가 모이를처먹는댔다 (1)
일찍일어나는새가 모이를처먹는댔다 (1)
··
독일이 호주 제대로 털고 있네
독일이 호주 제대로 털고 있네
··
홀홀 (6)
홀홀 (6)
··
u5 헬로 키티버전 예쁘당. (3)
u5 헬로 키티버전 예쁘당. (3)
··
E2도 괜춘해 보인다. (1)
E2도 괜춘해 보인다. (1)
··
결정했어. (1)
결정했어. (1)
··
문어발식 콘센트 (5)
문어발식 콘센트 (5)
··
똥떢아. (4)
똥떢아. (4)
··
근데 카페폰 쓸만함 ?? (1)
근데 카페폰 쓸만함 ?? (1)
··
똥떢아. 아무 때나 시간 한 번 내. (4)
똥떢아. 아무 때나 시간 한 번 내. (4)
··
블루투스 헤드폰 하나 살까. (5)
블루투스 헤드폰 하나 살까. (5)
··
조그만 mp, 뭐가 좋음? (6)
조그만 mp, 뭐가 좋음? (6)
··
아르헨티나전 하기전까지 모토로이 안내놓으면 (1)
아르헨티나전 하기전까지 모토로이 안내놓으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