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염병 알바 그만 뒀냐?

2010-06-15 12:26:17 조회 161
al_05kt.jpg

 

어??

 

맛난거 얻어먹긴 걸렀네.

 

ㄳ.

 

끝.

첨부 이미지

al_05kt.jpg

댓글 (3)

이해리2010-06-15
요번달에 그만둔다고 함 ㅇㅇ
연불2010-06-15
여친 데꼬 오면 전 메뉴 무상
2010-06-15

와.... 역시점장.

제목
익덕에 나 사랑한다는거 XXL 너냐? (3)
익덕에 나 사랑한다는거 XXL 너냐? (3)
··
엄정화 8집 무슨 문제있냐? (4)
엄정화 8집 무슨 문제있냐? (4)
··
일하는데 옥상에 오이를 키우는데 (2)
일하는데 옥상에 오이를 키우는데 (2)
··
아 민방위훈련 싫다
아 민방위훈련 싫다
··
염병 일하는곳 어딘지 제보 해 줄 사람?! (2)
염병 일하는곳 어딘지 제보 해 줄 사람?! (2)
··
방금 스팸문자로 전화를 했엉~!
방금 스팸문자로 전화를 했엉~!
··
오늘 그냥 아이폰 지르려고 (4)
오늘 그냥 아이폰 지르려고 (4)
··
국제 전화 왔다. (1)
국제 전화 왔다. (1)
··
마누라들고가도 공짜냐? (4)
마누라들고가도 공짜냐? (4)
··
염병!! 진짜 여친델꾸가면 공짜?염병!! 진짜 여친델꾸가면 공짜? (3)
염병!! 진짜 여친델꾸가면 공짜?염병!! 진짜 여친델꾸가면 공짜? (3)
··
확실히 기상이변이야...확실히 기상이변이야... (4)
확실히 기상이변이야...확실히 기상이변이야... (4)
··
시발 시티은행 스팸 쩝니다 ㅇㅇ
시발 시티은행 스팸 쩝니다 ㅇㅇ
··
염병 알바 그만 뒀냐?염병 알바 그만 뒀냐? (3)
염병 알바 그만 뒀냐?염병 알바 그만 뒀냐? (3)
··
맥스 쓰는 병신들은 꼭 봐라. (3)
맥스 쓰는 병신들은 꼭 봐라. (3)
··
연불 빨라쪼에서 제일 잘 나가는 하드가 뭐임? (8)
연불 빨라쪼에서 제일 잘 나가는 하드가 뭐임? (8)
··
센트럴 시티 놀부 보쌈에서.
센트럴 시티 놀부 보쌈에서.
··
왱.
왱.
··
나오니까 정덕이네
나오니까 정덕이네
··
한국도 이렇게 더운데 몽지네시아는 얼마나 덥겠음
한국도 이렇게 더운데 몽지네시아는 얼마나 덥겠음
··
히어로즈 짱 재밌다. (4)
히어로즈 짱 재밌다.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