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보면 더럽게 플레이 하는거 같지만

어우 시발 하는 내내 감탄사

우리나라 경기보다도 몰입도 쩔었음 .

정대세가 쓴 글 봤는데 인간성도 매우 좋더라

ㅠㅠ.. 정대세를 보니 남북 분단의 안타까움이 레알로 느껴졌음 .

박지성이랑 정대세랑 만났으면 좋았을텐데 하고 동심으로 돌아갔음 .

다른 선수들도 중간 중간 잘하는 선수가 보임 .


아니 아직 전반전까진 정대세의 화려한 플레이는 안나옴

그리고 각 선수들 상대팀 다독여주고 일으켜주는 모습 많이 나와서 훈훈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