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 다음 휴대폰은

2010-06-16 11:28:07 조회 155
photo00.jpgphoto02.jpgB001(0).jpgB006.jpg

http://review.cetizen.com/EV-F200/view/1/4768/rview/review

 

씨-발 터치 못써멐겤다

 

남자라면 역시 폴더죠

첨부 이미지

photo00.jpg
photo02.jpg
B001(0).jpg
B006.jpg

댓글 (5)

2010-06-16

파스텔돋넼

2010-06-16
주인 닮았네
닭ㅇㅇ2010-06-16
당당하네
2010-06-16
뢀리2 핑크쓰자 ㅇㅇ
2010-06-16
아 뭐냐이겈
제목
퇴덕 (1)
퇴덕 (1)
··
내 다음 휴대폰은내 다음 휴대폰은 (5)
내 다음 휴대폰은내 다음 휴대폰은 (5)
··
당당형 (3)
당당형 (3)
··
오늘은 보충끈나고 여자친구랑 같이 도서관가야지 (3)
오늘은 보충끈나고 여자친구랑 같이 도서관가야지 (3)
··
(1)
(1)
··
버스대란같은거 일어나면 여기도 흥하려나? (1)
버스대란같은거 일어나면 여기도 흥하려나? (1)
··
어제 지윤남 상황이 박주영이었다면 골 넣었을까? (1)
어제 지윤남 상황이 박주영이었다면 골 넣었을까? (1)
··
오늘 통신선로기능사 시험봄 (1)
오늘 통신선로기능사 시험봄 (1)
··
사이도님 (1)
사이도님 (1)
··
도서관도 썰렁하네요
도서관도 썰렁하네요
··
오늘은 여유롭게 실습실에서 컴퓨터를 해야지 (1)
오늘은 여유롭게 실습실에서 컴퓨터를 해야지 (1)
··
늬들도 아이패드 사야겠다늬들도 아이패드 사야겠다 (1)
늬들도 아이패드 사야겠다늬들도 아이패드 사야겠다 (1)
··
그러고보니 당당님도 없네.
그러고보니 당당님도 없네.
··
조회수를 보니까 정말 사람이 없구나..
조회수를 보니까 정말 사람이 없구나..
··
주식 1700선 돌파!! 앗싸!!
주식 1700선 돌파!! 앗싸!!
··
헤헤헤
헤헤헤
··
늬들 사이도가 이렇게까지 하는데 눈팅만 할래? (1)
늬들 사이도가 이렇게까지 하는데 눈팅만 할래? (1)
··
다음에서는 십덕넷 오리넷이 안떠요. (2)
다음에서는 십덕넷 오리넷이 안떠요. (2)
··
정덕의 이유를 분석해봤어요.
정덕의 이유를 분석해봤어요.
··
어제 점심때 친구가 콩국수 사줬는데.
어제 점심때 친구가 콩국수 사줬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