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일 약속 안잡고 그냥 집에서 축구나...

2010-06-16 22:21:33 조회 220
북한축구선수.jpg

시발... 축구도 안볼래

 

 

 

 

존내 병신같은 발언이지만

 

 

 

2002년에도 술집가서 응원할때 화장실 갔을때만 2골터지고

 

 

 

이탈리아전에도 후반 43분쯤 '졌네!!' 하고 집에가려고 쓰레기 줍는동안 골터지고

 

 

 

막 안볼때만 골터져서

 

 

 

 

걍 안보고 찌질대려고

첨부 이미지

북한축구선수.jpg

댓글 (5)

2010-06-16
근육 돋네 ㅋ
2010-06-16
화장실가서 디엠비로 봐라
식객민우2010-06-16
뭌돋네
2010-06-16

전쟁나면 우린 저런애들하고 싸워야하는거야

홀홀2010-06-16
ㅇㅇ.
제목
한시간 반 후에 11번가 16% 할인쿠폰 뜸 (6)
한시간 반 후에 11번가 16% 할인쿠폰 뜸 (6)
··
폰텍게시판을 덕력제에서 허가제로 바꾸면 됨 (2)
폰텍게시판을 덕력제에서 허가제로 바꾸면 됨 (2)
··
흠... (4)
흠... (4)
··
야 시발 (4)
야 시발 (4)
··
식객민우님이 3개월 유지비 계산한 글........ (6)
식객민우님이 3개월 유지비 계산한 글........ (6)
··
궁금한게 잇는디? (4)
궁금한게 잇는디? (4)
··
폰텤을 폰덕게시판 아래로 내리자 (2)
폰텤을 폰덕게시판 아래로 내리자 (2)
··
이해리. (3)
이해리. (3)
··
폰텍 그거 (9)
폰텍 그거 (9)
··
그븅형 음덕하나 만들어줘영 ㅠㅠ (7)
그븅형 음덕하나 만들어줘영 ㅠㅠ (7)
··
축덕게시판의 미래 (3)
축덕게시판의 미래 (3)
··
내일 약속 안잡고 그냥 집에서 축구나...내일 약속 안잡고 그냥 집에서 축구나... (5)
내일 약속 안잡고 그냥 집에서 축구나...내일 약속 안잡고 그냥 집에서 축구나... (5)
··
난 여태까지 뽐덕새끼들이 좋은놈들이라 생각햇는데 (8)
난 여태까지 뽐덕새끼들이 좋은놈들이라 생각햇는데 (8)
··
그분 보긔 (2)
그분 보긔 (2)
··
그븅 신님! (2)
그븅 신님! (2)
··
응? (2)
응? (2)
··
너희들의 댓글을 보고 더욱 힘내기로 햇다 (2)
너희들의 댓글을 보고 더욱 힘내기로 햇다 (2)
··
근데 (3)
근데 (3)
··
아 얼마나 십덕되야 폰텍에 들어가보냐 ㅠㅠ (9)
아 얼마나 십덕되야 폰텍에 들어가보냐 ㅠㅠ (9)
··
허세신 (6)
허세신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