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내일 약속 안잡고 그냥 집에서 축구나...
event 2010-06-16 22:21:33visibility 조회 220

시발... 축구도 안볼래
존내 병신같은 발언이지만
2002년에도 술집가서 응원할때 화장실 갔을때만 2골터지고
이탈리아전에도 후반 43분쯤 '졌네!!' 하고 집에가려고 쓰레기 줍는동안 골터지고
막 안볼때만 골터져서
걍 안보고 찌질대려고

시발... 축구도 안볼래
존내 병신같은 발언이지만
2002년에도 술집가서 응원할때 화장실 갔을때만 2골터지고
이탈리아전에도 후반 43분쯤 '졌네!!' 하고 집에가려고 쓰레기 줍는동안 골터지고
막 안볼때만 골터져서
걍 안보고 찌질대려고
댓글 (5)
전쟁나면 우린 저런애들하고 싸워야하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