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제 되려나?

2010-06-16 23:09:10 조회 239
동이.zip.torrent.jpg

바탕화면에 있는 파일 내폴더로 집어넣고 다시 만든건데

첨부 이미지

동이.zip.torrent.jpg

댓글 (8)

여우2010-06-16
ㄴㄴ염 시드 없음
2010-06-16
다운은 됨
여우2010-06-16
아 사싱 아저씨 그거 해쉬체크 건너뛰기 체크 안햇네여
2010-06-16
ㅠㅠ 된다 된다 ㅠㅠ
여우2010-06-16
해시검사 건너뛰기 이거 안하면
사싱 아저씨 꺼 CRC 검사 하는 시간 오래걸림 ;
2010-06-16
근데 해쉬검사라는게 어딨어? 안보이는데
여우2010-06-16
토런트 만들고 나서

토런트 추가할때~ 경로 지정 아래에 있음요~

 다시 업로드 하시면 댈듯


홀홀2010-06-16
ㅇㅇ.
제목
야이 늬드랑 (5)
야이 늬드랑 (5)
··
오늘의 역적.txt (2)
오늘의 역적.txt (2)
··
우리도 아르헨 이길수 있음. (2)
우리도 아르헨 이길수 있음. (2)
··
스페인산 천안함 침몰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스페인산 천안함 침몰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뭐야 끝판대장도 별거 아ㅣ냉?!
뭐야 끝판대장도 별거 아ㅣ냉?!
··
아 시팔 니기미 좆 11번가 앰흑 개새끼다 (2)
아 시팔 니기미 좆 11번가 앰흑 개새끼다 (2)
··
훈련소 동기랑 네이트온을 했어. (2)
훈련소 동기랑 네이트온을 했어. (2)
··
홀홀홀홀 (1)
홀홀홀홀 (1)
··
홀홀 (1)
홀홀 (1)
··
아 안해 안해!!!!! (1)
아 안해 안해!!!!! (1)
··
그분이 35덕인데 핡이 42덕 이게 말이 됨? (2)
그분이 35덕인데 핡이 42덕 이게 말이 됨? (2)
··
슬램덩크 보니깐 고딩때 농구서클 생각나네...슬램덩크 보니깐 고딩때 농구서클 생각나네... (1)
슬램덩크 보니깐 고딩때 농구서클 생각나네...슬램덩크 보니깐 고딩때 농구서클 생각나네... (1)
··
홀홀홀홀 (1)
홀홀홀홀 (1)
··
하자신. (1)
하자신. (1)
···
나왜 11덕임?ㅠㅠㅠ (2)
나왜 11덕임?ㅠㅠㅠ (2)
··
아무리봐도 해시검사는 없는데...
아무리봐도 해시검사는 없는데...
··
근데 니들이 핡한테 덕력을 막 퍼주니까. (2)
근데 니들이 핡한테 덕력을 막 퍼주니까. (2)
··
이번엔 이럼이번엔 이럼 (5)
이번엔 이럼이번엔 이럼 (5)
··
이제 되려나?이제 되려나? (8)
이제 되려나?이제 되려나? (8)
··
토렌트 이러케 해야죠 (3)
토렌트 이러케 해야죠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