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축구 관련된 새끼들 중에서 가장 싫어하는게 허접무임
이새끼 얼굴보면 종일 재수 없을 정도
근데 우리나라는 이겼으면 좋겠는데
허접무 좋아하는 꼴이랑
이기고 거만한 그 표정이 존나 보기 싫다
댓글 (2)
그렇지만 딸래미는 괜춘해서 장인으론 모시고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