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축구 관련된 새끼들 중에서 가장 싫어하는게 허접무임

 

 

이새끼 얼굴보면 종일 재수 없을 정도

 

 

 

 

근데 우리나라는 이겼으면 좋겠는데

 

허접무 좋아하는 꼴이랑

 

이기고 거만한 그 표정이 존나 보기 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