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형광신발 양노무 시키들.

2010-06-17 22:28:26 조회 249
3523.jpg

 

 

형광신발 둘이서 이번경기 다 말아 먹네.

 

눈에띠는건 오범석뿐.

 

ㄳ.

 

끝.

첨부 이미지

3523.jpg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제목
나이지리아전 이겨도 진출 100%아니네 그냥 '가능'수준이네 진출이 아니고 (2)
나이지리아전 이겨도 진출 100%아니네 그냥 '가능'수준이네 진출이 아니고 (2)
··
나이지리아랑 할때도 흑형들한테 털리는거 아닐지 걱정된다 (2)
나이지리아랑 할때도 흑형들한테 털리는거 아닐지 걱정된다 (2)
··
박지성 빡치는 움짤박지성 빡치는 움짤 (5)
박지성 빡치는 움짤박지성 빡치는 움짤 (5)
··
동양종자가 원래 서양종자보다 힘이 딸린다
동양종자가 원래 서양종자보다 힘이 딸린다
··
이번에 16강 못들어가면 개야빠들 존나 난리나겠다 돔구장 지으라고 시발ㅋㅋㅋㅋㅋ (1)
이번에 16강 못들어가면 개야빠들 존나 난리나겠다 돔구장 지으라고 시발ㅋㅋㅋㅋㅋ (1)
··
이과인이 헤트트릭했다고 과학갤 털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이과인이 헤트트릭했다고 과학갤 털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아 진짜 왜 우린 공좀 쌔게 후리지못함?? 좀 후려보지 시발 맨날 안후리는듯
아 진짜 왜 우린 공좀 쌔게 후리지못함?? 좀 후려보지 시발 맨날 안후리는듯
··
파동궈나 벤트너도 넣을법한 공인데.. 아오 왜 거기에 염기훈이
파동궈나 벤트너도 넣을법한 공인데.. 아오 왜 거기에 염기훈이
··
형광신발 양노무 시키들.형광신발 양노무 시키들.
형광신발 양노무 시키들.형광신발 양노무 시키들.
··
현대 병신새끼들 광고좀 바꿔라 부부젤라 까놓고 병신새끼들이 진짜
현대 병신새끼들 광고좀 바꿔라 부부젤라 까놓고 병신새끼들이 진짜
··
왼발만 잘쓰는 의족병신 반페르시도 거기서 오른발로 차면 넣었겠네요 (2)
왼발만 잘쓰는 의족병신 반페르시도 거기서 오른발로 차면 넣었겠네요 (2)
··
아르헨티나 mom투표 (2)
아르헨티나 mom투표 (2)
··
염기훈 십새끼가 동점골만 넣었어도.. (3)
염기훈 십새끼가 동점골만 넣었어도.. (3)
··
진짜 우리나라에는 시발 스트라이커가 벗음 ㅋㅋㅋㅋㅋㅋㅋㅋ (2)
진짜 우리나라에는 시발 스트라이커가 벗음 ㅋㅋㅋㅋㅋㅋㅋㅋ (2)
··
박주영 까고 싶어도.. (2)
박주영 까고 싶어도.. (2)
··
코리아 더비 가능하냐?? 결승 코리아 더비 했음 좋겠다
코리아 더비 가능하냐?? 결승 코리아 더비 했음 좋겠다
··
한국 mom후보 (3)
한국 mom후보 (3)
··
진짜 염기훈 이새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염기훈 이새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염기훈이 골 넣고 박주영이 자책골 안넣었으면 분위기 달랐을텐데 (2)
염기훈이 골 넣고 박주영이 자책골 안넣었으면 분위기 달랐을텐데 (2)
··
차라리 정성룡 원톱을 시키자
차라리 정성룡 원톱을 시키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