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박주영 선발


차두리토스의 미출장


허정무의 부적절한 선수교체


시발 기성용을 왜빼 염기훈이랑 박주영을 뺐어야지


이동국이 차라리 선발로 뛰었으면 가능성있었겠다 시발


수비에서는 오늘 진짜 이영표 하나 보이더라


오범석 이 병신새끼 진짜 뭐하냐?


차두리 없으니깐 존나 흔들림


이정수 새끼는 골맛봐서 계속 골만 차넣을려고 뛰어들어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