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자취 하고 있는건 알꺼양
아래 있을때도 집에서는 팬티 한장만 달랑입고 다니는데
위에서는 나 혼자 생활하다 보니 티셔츠 한장만 입고 말 그대로 푸 패션으로 살고 있음.
근데.... 내가 그렇게 쳐 자빠져 자고 있는데....
크흨... ㅅㅂ 이건 아니다 ㅠㅠ
내가 자취 하고 있는건 알꺼양
아래 있을때도 집에서는 팬티 한장만 달랑입고 다니는데
위에서는 나 혼자 생활하다 보니 티셔츠 한장만 입고 말 그대로 푸 패션으로 살고 있음.
근데.... 내가 그렇게 쳐 자빠져 자고 있는데....
크흨... ㅅㅂ 이건 아니다 ㅠㅠ
댓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