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컴터로 주로 겜은 안하고 인터넷이랑 미드 영화 기타 영상물 같은거만 보는데

 

울집 하드가 160기가 거든 그래서 아무래도 좀 답답하길래

 

이번에 하드 웬디1테라짜리 질렀는데

 

암튼 배송온거 예전하드 빼내고 그자리에 고대로 끼워넣고

 

엑스피(SP3)깔려고 시디넣고 부팅해서 파티션잡고 키보드설정 뭐 그딴거 하고

 

포맷한다고 퍼센트뜨고 다되면 재부팅 까지는 되는데...

 

재부팅된 다음에 윈도우로고 뜨고 본격적으로 윈도우 깔리는게 되야되는데 이게 안됨..;;

 

그냥 부팅할때 씨디로 부팅할려면 키보드 누르라고 메세지 뜨는거 그냥 가만히 두면

 

좀 지나서 그냥 검은색 화면 그대로임 ;;; 이거 왜이런 거임 벌써 세번정도 시도하다 안되서 그냥 포기중 어허엏엉

 

얼핏메세지보니까 사타뭐 유틸 어쩌구 저쩌구 하는거같기도 하구

 

아 뭐가 문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