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저딴 미친 새끼가 다 있냐?
참 씨발 어이가 없어서..
돈도 날리고 자식놈한테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줬네.
그 자식새끼는 그날 그 순간을 평생 못 잊겠지.
미친 새끼..
글 마지막엔 통신사쪽에 지 책임을 은근슬쩍 돌리는구만..
진짜 답이 없다 별 미친 씹새끼 후회해봐야 늦었다
뭐 저딴 미친 새끼가 다 있냐?
참 씨발 어이가 없어서..
돈도 날리고 자식놈한테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줬네.
그 자식새끼는 그날 그 순간을 평생 못 잊겠지.
미친 새끼..
글 마지막엔 통신사쪽에 지 책임을 은근슬쩍 돌리는구만..
진짜 답이 없다 별 미친 씹새끼 후회해봐야 늦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