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이었는데.

 

두 경기가 같이 했었음 ㅇㅇ.

 

우리 폴란드 전 때 같은데?

 

그래서 kbs에서는 1tv랑 2tv랑 같이 나오고.

 

다른 방송국은 우리나라 꺼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