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라나435 샀다고 얘기 했었자나..

2010-06-19 22:26:45 조회 292
라나푸스.jpg

라나푸스로 변신했음 ^^

첨부 이미지

라나푸스.jpg

댓글 (6)

L
2010-06-19
몰라
2010-06-19
안정화?
여우2010-06-19
안정화 안하고 그냥 ACC만 켰는데 ㅇㅇ
홀홀2010-06-19
ㅇㅇ.
2010-06-19
평소 하는 게임이나 인터넷창 막 열고 해보삼 그래도 멀쩡하면 쓰면되고 다운먹고 이상하면 원래대로 
여우2010-06-19

게임도 안하고 ㅠㅠㅠㅠㅠㅠ

알아볼방법이 업군요

내 동생 레고르 순정쓰는데 그거보다 안정적이면 말 다한거 아님?ㅋㅋㅋㅋㅋ

제목
라나435 샀다고 얘기 했었자나..라나435 샀다고 얘기 했었자나.. (6)
라나435 샀다고 얘기 했었자나..라나435 샀다고 얘기 했었자나.. (6)
··
오늘 야식은 뭐먹어야하냐?오늘 야식은 뭐먹어야하냐? (3)
오늘 야식은 뭐먹어야하냐?오늘 야식은 뭐먹어야하냐? (3)
··
더러운 새끼들 반니 타령 존나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더러운 새끼들 반니 타령 존나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
20 13 22 28 25 1 보너스 15 (1)
20 13 22 28 25 1 보너스 15 (1)
··
지금 느낌이 싀발
지금 느낌이 싀발
··
오베르마스랑, 베르캄프지금 자국경기보면서 무슨생각할까.. (1)
오베르마스랑, 베르캄프지금 자국경기보면서 무슨생각할까.. (1)
··
방금전에 오카다 ㅍ표정 졸라 욱기더라 (1)
방금전에 오카다 ㅍ표정 졸라 욱기더라 (1)
··
오렌지좆병신새끼들 반니왜뻇냐? (5)
오렌지좆병신새끼들 반니왜뻇냐? (5)
··
일본 잘했네. (2)
일본 잘했네. (2)
··
끗 (1)
끗 (1)
··
앞에 GS25 있는데 함 가볼까...앞에 GS25 있는데 함 가볼까... (1)
앞에 GS25 있는데 함 가볼까...앞에 GS25 있는데 함 가볼까... (1)
··
사랑은 이별하기 위하여 하는 걲이냐? (2)
사랑은 이별하기 위하여 하는 걲이냐? (2)
··
싀발 토요일 밤인데...싀발 토요일 밤인데...
싀발 토요일 밤인데...싀발 토요일 밤인데...
··
우왕 여우느님 (1)
우왕 여우느님 (1)
··
병신 일본 저걸못넣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병신 일본 저걸못넣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이거 뭐 일본이
이거 뭐 일본이
··
일본아까ㅃ네
일본아까ㅃ네
··
난 백신 같은 거 안 쓰는데.
난 백신 같은 거 안 쓰는데.
··
후레기들어왓네 아깝다 (2)
후레기들어왓네 아깝다 (2)
··
훈텔라르는 또 뭐냐?훈텔라르는 또 뭐냐? (2)
훈텔라르는 또 뭐냐?훈텔라르는 또 뭐냐?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