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한 60 먹은 노친넨데
이 씨발놈이 맨날 수업하다 말고 사상드립친다
맨날 좌파 빨갱이 처단해야됩니다- 이 지랄 하고..
정부에 티끌만큼이라도 반대하는 놈들 읶으면 빨갱이라 몰아붙이고 ㅡㅡ..
지는 중도보수 드립 치는데 아 졸라 꼴보기 싫어 죽겠다 미친새끼
못 먹고 살던 시절에 자라던 노친네라 그런가 좀 불쌍하긴 하다만
나이 한 60 먹은 노친넨데
이 씨발놈이 맨날 수업하다 말고 사상드립친다
맨날 좌파 빨갱이 처단해야됩니다- 이 지랄 하고..
정부에 티끌만큼이라도 반대하는 놈들 읶으면 빨갱이라 몰아붙이고 ㅡㅡ..
지는 중도보수 드립 치는데 아 졸라 꼴보기 싫어 죽겠다 미친새끼
못 먹고 살던 시절에 자라던 노친네라 그런가 좀 불쌍하긴 하다만
댓글 (6)
ㅇㅇ.
근데 북한 놈은 빨갱이임
*‘쏘아붙이다/몰아붙이다/걷어붙이다’처럼 뒷말에 붙어 쓰일 때는 대부분 ‘-붙이다’ 형태로 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