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 이어폰 아무것도 모르는 여자사람 귀한테 들려줬거덩

2010-06-20 01:21:59 조회 406
따라와 개새끼야.jpg

1만원정도하는 디자인 중요시하는 이어폰 쓰는 여자사람한테

 

 

웨스턴 w2를 꼽아줬는데

 

 

 

 

머리에서 노래가 들리는거 같다고 상당히 우왕국 하더라

 

 

디자인 이어폰 들어봤는데

 

 

아무리 모르는 사람이라도 우왕국하게 되는 소리가 나오더라

첨부 이미지

따라와 개새끼야.jpg

댓글 (3)

그긔2010-06-20
더러운 귀덕후
2010-06-20
미양...
ww.2010-06-20
똥통에 빠지면 못쓰게 되니 조심하시길
제목
아무도 ㅇ벗냐? (5)
아무도 ㅇ벗냐? (5)
··
이해리한테 미안한데 (2)
이해리한테 미안한데 (2)
··
키스하고 싶은 애들은 여기 가라 (2)
키스하고 싶은 애들은 여기 가라 (2)
··
역시 ㅍㅍㅅㅅ에는 매실이 최고라능..!! ㅇㅅㅇ (3)
역시 ㅍㅍㅅㅅ에는 매실이 최고라능..!! ㅇㅅㅇ (3)
··
아침부터 산캐한 김치볶음밥.아침부터 산캐한 김치볶음밥. (2)
아침부터 산캐한 김치볶음밥.아침부터 산캐한 김치볶음밥. (2)
··
후로형물어볼거있어영 (4)
후로형물어볼거있어영 (4)
··
나 왔다.나 왔다. (1)
나 왔다.나 왔다. (1)
··
그긔 띱때야 (2)
그긔 띱때야 (2)
··
저전력 라나푸스 완성 ㅇㅇ저전력 라나푸스 완성 ㅇㅇ (1)
저전력 라나푸스 완성 ㅇㅇ저전력 라나푸스 완성 ㅇㅇ (1)
··
다자냐? (2)
다자냐? (2)
··
내 이어폰 아무것도 모르는 여자사람 귀한테 들려줬거덩내 이어폰 아무것도 모르는 여자사람 귀한테 들려줬거덩 (3)
내 이어폰 아무것도 모르는 여자사람 귀한테 들려줬거덩내 이어폰 아무것도 모르는 여자사람 귀한테 들려줬거덩 (3)
··
역시 아이폰이네 (1)
역시 아이폰이네 (1)
··
뭐 아이폰이니 아이맥이니 어쩌고 하는데 (1)
뭐 아이폰이니 아이맥이니 어쩌고 하는데 (1)
··
안녕 다들 감사 어머니와 통화를한뒤 결정해야겠음 (1)
안녕 다들 감사 어머니와 통화를한뒤 결정해야겠음 (1)
··
나 시네마디스플레이인데 (1)
나 시네마디스플레이인데 (1)
··
나 맥미니인데 (1)
나 맥미니인데 (1)
··
나 아이맥인데 (2)
나 아이맥인데 (2)
··
나 아이폰인데 (1)
나 아이폰인데 (1)
··
나 맥북인데 (2)
나 맥북인데 (2)
··
나 레벨 10임 (4)
나 레벨 10임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