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호가 mvp 받는거 보고 우왕 우리 성호형 한화가서 3활치기요~!


했거든... 근데 나 롯팬인거 알고 dmb 로 보더니 8회 인가 1점차로 이기고 있대~!


나... 끄라고 했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