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음... 그냥 화이트가 이쁜거 같기도 하공...

2010-06-20 23:52:32 조회 238
핑크화이트.jpg기타.jpg

화핑이 이쁜거 같기도하공...

 

 

 

화이트는 레드/블루 땜에 이뻐보이고

 

 

 

핑크는 내가 핑크 마니아라 이뻐보이고...ㅠㅠ

첨부 이미지

핑크화이트.jpg
기타.jpg

댓글 (10)

이해리2010-06-20
친여동생?

아님 아는 여자사람동생?
2010-06-20

후자

2010-06-20
여자사람줄거면 닥치고 핑화
밑짤방 세개는 다 별로
IU2010-06-20
2개 사서 직접보고 반품하던지

핑크 사라 그냥
여자들 핑크 환장한다

2010-06-20
그래야겠다

핑화로 해야지
짐승ㅇ동2010-06-20
지갑 승이 나쁘냐
지갑 신이 나쁘냐 
2010-06-20
너가 더 나쁨... 왜냐고? 난 너한테 소개팅해줬으니깐 ㅋㅋㅋㅋ
홀홀2010-06-20
ㅇㅇ.
짐승ㅇ동2010-06-20
레알?!?!?!?! 
그긔2010-06-21
여자는 화이트쓸때 이쁘다
제목
ㅇㅏ....... (10)
ㅇㅏ....... (10)
··
너들 한국전 응원할꺼냐? (6)
너들 한국전 응원할꺼냐? (6)
··
세시반에 카카국 vs 드록국하네 (2)
세시반에 카카국 vs 드록국하네 (2)
··
ㅋㅋㅋㅋㅋ 근데 아이유 말야... (3)
ㅋㅋㅋㅋㅋ 근데 아이유 말야... (3)
··
후 벌써 12시 (2)
후 벌써 12시 (2)
··
이제 루팡님 없으니까 좀 까야겠다. (3)
이제 루팡님 없으니까 좀 까야겠다. (3)
··
아, 오늘 너무 많이 마신 듯. (5)
아, 오늘 너무 많이 마신 듯. (5)
··
평화시장이나 가볼까 간만에 (6)
평화시장이나 가볼까 간만에 (6)
··
윈7 대학생 프로모션 언제까지 하는지 아는사람? (3)
윈7 대학생 프로모션 언제까지 하는지 아는사람? (3)
··
음... 그냥 화이트가 이쁜거 같기도 하공...음... 그냥 화이트가 이쁜거 같기도 하공... (10)
음... 그냥 화이트가 이쁜거 같기도 하공...음... 그냥 화이트가 이쁜거 같기도 하공... (10)
··
이렇게 했는데 3개중에 1개만 맞음이렇게 했는데 3개중에 1개만 맞음 (2)
이렇게 했는데 3개중에 1개만 맞음이렇게 했는데 3개중에 1개만 맞음 (2)
··
토토 한 사람들 다들 맞았소? (1)
토토 한 사람들 다들 맞았소? (1)
··
ke35가 여자들이 쓰기엔 디자인은 딱인데... (4)
ke35가 여자들이 쓰기엔 디자인은 딱인데... (4)
··
오늘 달리고 싶네오늘 달리고 싶네 (4)
오늘 달리고 싶네오늘 달리고 싶네 (4)
··
롤2 살까 위젯살까 존나 고민이네.. (4)
롤2 살까 위젯살까 존나 고민이네.. (4)
··
이제자야겠당... (3)
이제자야겠당... (3)
··
피방에서 십덕하기 존나 쫄리네 ㅇㅇ (2)
피방에서 십덕하기 존나 쫄리네 ㅇㅇ (2)
··
늬들아~! (2)
늬들아~! (2)
··
형이 전자공학과 나왔는데 컴터 알아서 잘 맞추겠지? (6)
형이 전자공학과 나왔는데 컴터 알아서 잘 맞추겠지? (6)
··
졸립다 (1)
졸립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