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lC4dyX-BssI&hl=ko_KR&fs=1&"/>http://www.youtube.com/v/lC4dyX-BssI&hl=ko_KR&fs=1&"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 width="640" height="385"/>

 

 

 

근데 슬옹이 노래 잘한다...

 

 

나도 저정도로 부르고 싶당...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