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핡 군껒하냐?

2010-06-21 01:12:23 조회 156
놀람.JPG

나이가 몇인데 군껒?

 

 

 

군필아녔남?

첨부 이미지

놀람.JPG

댓글 (6)

IU2010-06-21
그러게
2010-06-21
아 시발 짤방;;

존나 어린 스무살
그긔2010-06-21
시발 근데 덕력이 43....니 나이 같다..
2010-06-21
시발... 21 ㅠㅠ
짐승ㅇ동2010-06-21
해군으로 가면 목봉이랑 전투수영 그리고 화생방만큼은 필사적으로 피해라. 
2010-06-21
우왕 재미나겠다 
제목
아 ㅅㅂ 지네 때문에 도키도키 해버린 나의 하트가 ... (1)
아 ㅅㅂ 지네 때문에 도키도키 해버린 나의 하트가 ... (1)
··
군대 갈 걱정에... (1)
군대 갈 걱정에... (1)
··
헐 핡봇 군껒인가요 (1)
헐 핡봇 군껒인가요 (1)
··
아.......사싱 짤방아.......사싱 짤방 (2)
아.......사싱 짤방아.......사싱 짤방 (2)
··
아시발 아몰레드 카메라 실행이 안됨 (2)
아시발 아몰레드 카메라 실행이 안됨 (2)
··
사이도님 감사합니다
사이도님 감사합니다
··
핡 20살인데 왜 벌써 군껒함? (4)
핡 20살인데 왜 벌써 군껒함? (4)
··
선크림중에 진리는 머임? (4)
선크림중에 진리는 머임? (4)
··
아 시발 또 돈 날렸네 (2)
아 시발 또 돈 날렸네 (2)
··
아 ㅅㅂ ㅠㅠ 늬들아 나 놀래서 화들짝 했음 .. (4)
아 ㅅㅂ ㅠㅠ 늬들아 나 놀래서 화들짝 했음 .. (4)
··
핡 군껒하냐?핡 군껒하냐? (6)
핡 군껒하냐?핡 군껒하냐? (6)
··
누가 적절한 떡밥좀 던져봐
누가 적절한 떡밥좀 던져봐
··
(3)
(3)
··
핡 귀마개 지를거임? (6)
핡 귀마개 지를거임? (6)
··
··
(1)
(1)
··
난 나이트위시가 한 20년된 그룹인지 알았는데 (2)
난 나이트위시가 한 20년된 그룹인지 알았는데 (2)
··
15덕임15덕임 (1)
15덕임15덕임 (1)
··
아 이래서 오래된집은 안되는거야 ㅠㅠ (9)
아 이래서 오래된집은 안되는거야 ㅠㅠ (9)
··
15덕15덕 (11)
15덕15덕 (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