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봤는데 그렇게 잼나지도 않구만 뭘 그러는거지?!

2010-06-21 07:37:53 조회 201
100620.SDTV.X264.600p-HAN™.avi_002747681.jpg

박휘순이랑 탁재훈 요 둘만 웃기지 나머지는 재미도 없고 감동도 없고 아무것도 없구만 ㅡㅅㅡ;;;


특히 노유민은 저기 왜 나왔냐 -_-;;;;


무한도전 보면서도 정준하 욕 안하는데... 노유민은 어휴 는 중요한게 아니고


우왕 이 아가씨 매력 쩔긔요~!


웃는 모습이 완전 대박이냉 


네이트 들어가보니깐 이 얘들로 도배가 되어있구만?!


소속사에서 힘 좀 실어줄듯 헤헷 

첨부 이미지

100620.SDTV.X264.600p-HAN™.avi_002747681.jpg

댓글 (1)

IU2010-06-21
이번주는 별로고
1화부터 봐라

제목
내일은 밤새야 되는거임. (2)
내일은 밤새야 되는거임. (2)
··
핡 군껒하냐? (6)
핡 군껒하냐? (6)
··
안녕 얘들아안녕 얘들아 (4)
안녕 얘들아안녕 얘들아 (4)
··
내 꺼 배율 올라갔다.
내 꺼 배율 올라갔다.
··
기자 병신인증 (3)
기자 병신인증 (3)
··
봤는데 그렇게 잼나지도 않구만 뭘 그러는거지?!봤는데 그렇게 잼나지도 않구만 뭘 그러는거지?! (1)
봤는데 그렇게 잼나지도 않구만 뭘 그러는거지?!봤는데 그렇게 잼나지도 않구만 뭘 그러는거지?! (1)
··
어?! 스보팔림.ㅋ
어?! 스보팔림.ㅋ
··
지그,ㅁ안자고 오늘 밤에 자야지 (1)
지그,ㅁ안자고 오늘 밤에 자야지 (1)
··
앜 ㅅㅂ 지금 일어나 버렸엉 -_-;;; (4)
앜 ㅅㅂ 지금 일어나 버렸엉 -_-;;; (4)
··
자러갑니당
자러갑니당
··
그렇다면 기업용 나 주면 안됨? (3)
그렇다면 기업용 나 주면 안됨? (3)
··
여우 그러면 말이지.. (6)
여우 그러면 말이지.. (6)
··
Windows 7 버전별 차이점Windows 7 버전별 차이점 (1)
Windows 7 버전별 차이점Windows 7 버전별 차이점 (1)
··
여기중에 젤 비싼 윈7이 머임? (1)
여기중에 젤 비싼 윈7이 머임? (1)
··
너님들 안잠요? (4)
너님들 안잠요? (4)
··
윈7중에 존나 비싼거 있잖어 (7)
윈7중에 존나 비싼거 있잖어 (7)
··
아 배터리 다되간다.. (4)
아 배터리 다되간다.. (4)
··
돈이 없어서 윈7 못 지름 ㅇㅇ (3)
돈이 없어서 윈7 못 지름 ㅇㅇ (3)
··
뽐덕도 정덕이네 (2)
뽐덕도 정덕이네 (2)
··
가로세로로 십덕하긔가로세로로 십덕하긔 (3)
가로세로로 십덕하긔가로세로로 십덕하긔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