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봤는데 그렇게 잼나지도 않구만 뭘 그러는거지?!
event 2010-06-21 07:37:53visibility 조회 201

박휘순이랑 탁재훈 요 둘만 웃기지 나머지는 재미도 없고 감동도 없고 아무것도 없구만 ㅡㅅㅡ;;;
특히 노유민은 저기 왜 나왔냐 -_-;;;;
무한도전 보면서도 정준하 욕 안하는데... 노유민은 어휴 는 중요한게 아니고
우왕 이 아가씨 매력 쩔긔요~!
웃는 모습이 완전 대박이냉
네이트 들어가보니깐 이 얘들로 도배가 되어있구만?!
소속사에서 힘 좀 실어줄듯 헤헷
댓글 (1)
1화부터 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