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폰케어 인증

2010-06-21 10:39:54 조회 228
1.JPG

폰케어같은거 필요없음

첨부 이미지

1.JPG

댓글 (8)

2010-06-21
더럽네 스크의 노예
2010-06-21
skt 순정인데?
2010-06-21
쨲쨲쨲쨲쨲
참새2010-06-21
설명좀 해줄께

1회선 - 엑스페리아. 할부금이 30만원이라서 그냥 PDA DATA슬림 해놓고 냅둠
2회선 - 실사
3회선 - 커플
4회선 - 폰텤
2010-06-21

엑페는 다른기기로 변경해서.. GP로 유지비 버시죠..

2010-06-21
3회선 개구라 돋네
2010-06-21
합성에 거짓말이네
참새2010-06-21
근데 정말임.. 난 크트랑 르그는 순수함
제목
엑페 키보드에 수맥이 타나 봐. (3)
엑페 키보드에 수맥이 타나 봐. (3)
··
gp 달리면 신세계 안되는건가봐요? (13)
gp 달리면 신세계 안되는건가봐요? (13)
··
실사로 LGT 어떰? (10)
실사로 LGT 어떰? (10)
··
티뷰에서 폰 왜 삼? (3)
티뷰에서 폰 왜 삼? (3)
··
2연속 배신 ㅇㅇ (9)
2연속 배신 ㅇㅇ (9)
··
핡과 노기아를 위한 노래 (5)
핡과 노기아를 위한 노래 (5)
··
폰텍이 뭐임?폰텍이 뭐임? (9)
폰텍이 뭐임?폰텍이 뭐임? (9)
··
자꾸 나 비추하는 앰흙샛기 누구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자꾸 나 비추하는 앰흙샛기 누구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
뭐임마 (1)
뭐임마 (1)
··
안폰케어 인증안폰케어 인증 (8)
안폰케어 인증안폰케어 인증 (8)
··
택배가 오고있어 (6)
택배가 오고있어 (6)
··
나한테 자꾸 비추 날리는 두명 누구냐. (2)
나한테 자꾸 비추 날리는 두명 누구냐. (2)
··
자갤러들 다 쟈냐자갤러들 다 쟈냐 (3)
자갤러들 다 쟈냐자갤러들 다 쟈냐 (3)
··
폰텍이 뭔가여??폰텍이 뭔가여?? (5)
폰텍이 뭔가여??폰텍이 뭔가여?? (5)
··
다시다시 (3)
다시다시 (3)
··
허ㅓㄹ 김씨 여덕이었음 ??? (8)
허ㅓㄹ 김씨 여덕이었음 ??? (8)
··
사랑니 더럽게 신경쓰인다 (3)
사랑니 더럽게 신경쓰인다 (3)
··
안폰테커 인증안폰테커 인증 (9)
안폰테커 인증안폰테커 인증 (9)
··
커피나 먹어라. (17)
커피나 먹어라. (17)
··
회장님 아니되어요 (4)
회장님 아니되어요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