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학 임마.

2010-06-21 14:17:22 조회 152
S8002028.JPG

 

 

형에게 덕력을 몰빵하고 가렴.

 

최상급 덕력자가 되고 싶다.

 

ㄳ.

 

끝.

첨부 이미지

S8002028.JPG

댓글 (9)

홀홀2010-06-21
ㅇㅇ.
2010-06-21
전 덕력기부하면 칼빵 맞음요
2010-06-21

칼빵 내가 맞아 줄께

2010-06-21
저도 기부 받아서 병신킹이 되었네여

세분한테 받았음 ㅇㅇ
2010-06-21
나 주기로 했음 다들 껒여
2010-06-21
아 맞네 회장님 지분
2010-06-21
다 나 주기로 한거 아니었냐
2010-06-21
계약서요

서류가 피료해여
z
2010-06-21
병신돋네
제목
나 사칭하는 후로병신누구냐 (3)
나 사칭하는 후로병신누구냐 (3)
··
샤워를 마쳤다 (1)
샤워를 마쳤다 (1)
··
웃덕에서 본것중에 (4)
웃덕에서 본것중에 (4)
··
뜨거운형제들 대박웃기지않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뜨거운형제들 대박웃기지않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
아까 밥이 안넘어가서 밥 거의 안먹었는데 (8)
아까 밥이 안넘어가서 밥 거의 안먹었는데 (8)
··
핡. (9)
핡. (9)
··
학 임마.학 임마. (9)
학 임마.학 임마. (9)
··
퀼트 가입 신청서 내가 제일 빨리 냈는데. (2)
퀼트 가입 신청서 내가 제일 빨리 냈는데. (2)
··
으앜. 내일 모레 가네염. (3)
으앜. 내일 모레 가네염. (3)
··
눈물이 앞을 가리네 (5)
눈물이 앞을 가리네 (5)
··
퀼트 개통 문자 왔다. (10)
퀼트 개통 문자 왔다. (10)
··
김씨님 맨날놀려서미안해요 ㅠㅠ김씨님 맨날놀려서미안해요 ㅠㅠ (4)
김씨님 맨날놀려서미안해요 ㅠㅠ김씨님 맨날놀려서미안해요 ㅠㅠ (4)
··
지금 최화정의 해피타임 듣는중임ㅇㅅㅇ (3)
지금 최화정의 해피타임 듣는중임ㅇㅅㅇ (3)
··
회먹고왓다 (2)
회먹고왓다 (2)
··
일하는중인데 졸리다 ㅜㅜㅜ (1)
일하는중인데 졸리다 ㅜㅜㅜ (1)
··
우왘. 니들아 오늘 그분이 나 고기 사준대. (3)
우왘. 니들아 오늘 그분이 나 고기 사준대. (3)
··
김씨가몸이급안좋아진이유 (4)
김씨가몸이급안좋아진이유 (4)
··
늬들지금 내폰 카메라가 안되는데 십덕거릴 정신이 있냐? (2)
늬들지금 내폰 카메라가 안되는데 십덕거릴 정신이 있냐? (2)
··
목각폰 조심해라 (5)
목각폰 조심해라 (5)
··
르그 롤리팝 그레이 목각 파는 양반 발견했는데 말이지 (7)
르그 롤리팝 그레이 목각 파는 양반 발견했는데 말이지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