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머리가 느므 길어 덥다=_=

2010-06-21 15:08:12 조회 222
strzel.jpg

자르고 싶은데 ㅋㅋㅋ

남자칭구가 살빼고 자르래..

 

.......나 평생 머리 길러서 라푼젤처럼 살아야되는그야?

 

 

 

 

 

 

 

ㅋ.

 

 

 

 

 

첨부 이미지

strzel.jpg

댓글 (8)

2010-06-21
참새2010-06-21
왤케 여자인척하는사람이 많지 김씨도그렇고
z
2010-06-21
저거뭐임?
숔덬민우2010-06-21
누나 안녕하세여
2010-06-21
소보루 반으로 잘라서 생크림 ...ㅋㅋㅋㅋ
2010-06-21
비추민우와뜸?
Q
2010-06-21

뽑아

ㅇㅇ

2010-06-21
아 맛있겠따
제목
유심기변으로 팔았는데 (6)
유심기변으로 팔았는데 (6)
··
오랜만에 긔엽긔오랜만에 긔엽긔 (3)
오랜만에 긔엽긔오랜만에 긔엽긔 (3)
··
헐 인천 졸라 가고싶다 (5)
헐 인천 졸라 가고싶다 (5)
··
오느른 이런일이 있었엉오느른 이런일이 있었엉 (2)
오느른 이런일이 있었엉오느른 이런일이 있었엉 (2)
··
머리가 느므 길어 덥다=_=머리가 느므 길어 덥다=_= (8)
머리가 느므 길어 덥다=_=머리가 느므 길어 덥다=_= (8)
··
십덕을 잊고있었네 (1)
십덕을 잊고있었네 (1)
··
야이 바부드랑!야이 바부드랑! (7)
야이 바부드랑!야이 바부드랑! (7)
··
모토로이가 와부렀네 (2)
모토로이가 와부렀네 (2)
··
닭치고 여기나 가라닭치고 여기나 가라 (4)
닭치고 여기나 가라닭치고 여기나 가라 (4)
··
회장이면 나이대가 얼마냐 . (2)
회장이면 나이대가 얼마냐 . (2)
··
브이유.jpg브이유.jpg (2)
브이유.jpg브이유.jpg (2)
··
내가 지금 배고파 뒤질거 같아도 (3)
내가 지금 배고파 뒤질거 같아도 (3)
··
김씨가 왜 회장인지 알려줄게김씨가 왜 회장인지 알려줄게 (4)
김씨가 왜 회장인지 알려줄게김씨가 왜 회장인지 알려줄게 (4)
··
근데 김씨누나는 왜 회자ㅏㅇ님임 ? (3)
근데 김씨누나는 왜 회자ㅏㅇ님임 ? (3)
··
후로게이.후로게이. (1)
후로게이.후로게이. (1)
··
샹 훌게 (4)
샹 훌게 (4)
··
커피 마실까
커피 마실까
··
케익 먹을까
케익 먹을까
··
도넛 먹을까
도넛 먹을까
··
햄버거 먹을까
햄버거 먹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