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호날두 역시.

2010-06-21 21:54:10 조회 117
IMG_0127.JPG

 

 

와 어떻게 저렇게 정확하게 지르지.

 

재순지 알았는데

 

계속 저러네.

 

괜히 베스트가 아닌듯.

 

ㄳ.

 

끝.

첨부 이미지

IMG_0127.JPG

댓글 (2)

2010-06-21
ㅇㅇ
2010-06-21
ㅇㅇ
제목
대학생 프로모션 윈7 그거 존나 문제 많다네 (2)
대학생 프로모션 윈7 그거 존나 문제 많다네 (2)
··
휴갤떄 잡던 진따컨셉임 (1)
휴갤떄 잡던 진따컨셉임 (1)
··
아이폰 해킹해서 쓰는 님읶냐? (3)
아이폰 해킹해서 쓰는 님읶냐? (3)
··
테크넷에서 윈7 다운받고 다른 윈7 또 다운받을수 있지 않나? (4)
테크넷에서 윈7 다운받고 다른 윈7 또 다운받을수 있지 않나? (4)
··
야이 십덕후 색휘들아 궁금한게 있는데 (1)
야이 십덕후 색휘들아 궁금한게 있는데 (1)
··
호날두 역시.호날두 역시. (2)
호날두 역시.호날두 역시. (2)
··
뭐야 이 ㅅㅂ 북한 존나 잘한다고 해서 (3)
뭐야 이 ㅅㅂ 북한 존나 잘한다고 해서 (3)
··
정대세는 대한민국 국민임요 ㅇㅇ (2)
정대세는 대한민국 국민임요 ㅇㅇ (2)
··
진짜 북한 애들. (2)
진짜 북한 애들. (2)
··
난 새나라의 어린이니까 (2)
난 새나라의 어린이니까 (2)
··
북한존나잘하고 있는데 한방에 훅가네 ㅠㅠ (2)
북한존나잘하고 있는데 한방에 훅가네 ㅠㅠ (2)
··
헐. (1)
헐. (1)
··
북한 털린다 (3)
북한 털린다 (3)
··
골 넣은애 이름이 시망이네. (1)
골 넣은애 이름이 시망이네. (1)
··
사람이 죽으란 법은 없나보다 (4)
사람이 죽으란 법은 없나보다 (4)
··
북한 정말 잘하네.북한 정말 잘하네. (2)
북한 정말 잘하네.북한 정말 잘하네. (2)
··
흥 비추따위 (5)
흥 비추따위 (5)
··
12 (9)
12 (9)
··
잼밴드 사는 사람 있냐? (7)
잼밴드 사는 사람 있냐? (7)
··
지구 사는 사람 있냐? (2)
지구 사는 사람 있냐?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