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편하게 가끔 보는 사이가 좋을꺼 같아서요

2010-06-21 22:59:26 조회 218
Untitled-1 copy.jpg

소개팅 해줬는데...


어장관리를 할려고 하냉 ...


아놔 미치겠당 -_-;;; 

첨부 이미지

Untitled-1 copy.jpg

댓글 (5)

z
2010-06-21
어장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돋네

나가자말자어장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06-21
정병권이 어장관리 당하는거냥?

근데 니가 여자가 어딨다고 소개팅을?

니 여친느님의 친구?
짐승ㅇ동2010-06-21
여자가 병권이 보고 저런 소리를 했대~!
여자는 밑에 아는 사람의 친구 소개 해줬긔~! 
2010-06-21
너나 병권이라는 사람이나 좀 슬프다
짐승ㅇ동2010-06-22
그 친구에 그 친구 . txt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목
편하게 가끔 보는 사이가 좋을꺼 같아서요편하게 가끔 보는 사이가 좋을꺼 같아서요 (5)
편하게 가끔 보는 사이가 좋을꺼 같아서요편하게 가끔 보는 사이가 좋을꺼 같아서요 (5)
··
해리만 봐라? (1)
해리만 봐라? (1)
··
그럼 난 간다
그럼 난 간다
··
여기 뜨형 보는사람들 얼마나 잇음? (1)
여기 뜨형 보는사람들 얼마나 잇음? (1)
··
누어야지.누어야지. (1)
누어야지.누어야지. (1)
··
해리봐라 (6)
해리봐라 (6)
··
쭈 보긔 (1)
쭈 보긔 (1)
··
북한지는거꼴좋다 (3)
북한지는거꼴좋다 (3)
··
와...씨발 오투액션 뭐이리 비싸냐... (1)
와...씨발 오투액션 뭐이리 비싸냐... (1)
··
북한 욕 했다가 개까이는 불쌍한 뽐덕 하나
북한 욕 했다가 개까이는 불쌍한 뽐덕 하나
··
세븐갤털리는중
세븐갤털리는중
··
쭈 그거 용량 몇인데? (1)
쭈 그거 용량 몇인데? (1)
··
솔직히 야구경기중에 젤 재밌는 경기가 엘꼴라시코 경기인듯 (2)
솔직히 야구경기중에 젤 재밌는 경기가 엘꼴라시코 경기인듯 (2)
··
ㅎㅎㅎ시발 잠이나자야지
ㅎㅎㅎ시발 잠이나자야지
··
오늘 대포동미사일 리스본에 떨어지는거냐? (2)
오늘 대포동미사일 리스본에 떨어지는거냐? (2)
··
쭈 봐라 (3)
쭈 봐라 (3)
··
개인적으로 꼴데 선수들 존나 열정적으로 야구하는거같아서 좋은데 (4)
개인적으로 꼴데 선수들 존나 열정적으로 야구하는거같아서 좋은데 (4)
··
개구리 ㅇㅇ (2)
개구리 ㅇㅇ (2)
··
아맞다 짐승동형 노장진이라고 삼성에서 건져온 세이브투수 있지 않았음? (3)
아맞다 짐승동형 노장진이라고 삼성에서 건져온 세이브투수 있지 않았음? (3)
··
정대세 조국통일 세리머니는 안드로메다로 (1)
정대세 조국통일 세리머니는 안드로메다로 (1)
··